쉐이크쉑의 서울 상륙을 환영합니다!

/
2 Comments
얼마 전 한국의 쉐이크쉑 1호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사전 행사에 참석할 기회가 있었답니다. 저는 이 곳 햄버거의 엄청난 팬인데요, 이처럼 인기 있는 체인 쉐이크쉑을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막 나온 먹음직스런 쉐이크쉑 버거랍니다! 

행사에서 저는 쉐이크쉑의 한국 상륙을 가능케한 두 분을 만났습니다. 랜디 가루티 쉐이크쉑 CEO와 허희수 SPC 그룹 마케팅전략실장인데요. 우리는 쉐이크쉑 강남 매장과 한국의 햄버거 문화, 그리고 그들의 미래 사업계획에 대해 활발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허희수 SPC 그룹 마케팅전략실장, 마이클 콱 쉐이크쉑 글로벌 사업 부장,
랜디 가루티 쉐이크쉑CEO,데이빗 고삭 주한미국대사관 상무공사 


쉐이크쉑은 원래 뉴욕에서 핫도그를 파는 노점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2001년, 한 공원에 있는 미술 전시에서 간이 매점처럼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이것이 큰 인기를 끌게되고,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나가 이를 맛보려는 맛 애호가들의 긴 줄이 이어졌다고 하네요. 결국 공원 내에 영구적인 판매 부스를 만들게 되었고, 이렇게 쉐이크쉑이 공식적으로 탄생하게된 것이랍니다.


SPC 그룹 허희수 마케팅전략실장과 함께 포즈를 취했습니다

사실, 쉐이크쉑은 이미 영국, 일본, UAE, 러시아, 이제 한국에 이르기까지 해외 여러 국가에 35개 매장을 갖고 있는 곳이라, 해외 사업이 낯선 회사가 아닙니다. 그런 쉐이크쉑의 현지 파트너로 한국 최대 식음료 기업중 하나인 SPC그룹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것 같습니다. SPC 그룹은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패션 5 이외에도 많은 체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지요. 이 파트너들은 모두 풍부한 비즈니스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제가 먹어본 바를 기준으로 말씀드리건데, 서울에서도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 확신합니다 !

서울에서 처음 먹는 쉐이크쉑 버거를 음미중입니다!

쉐이크쉑은 미국에서 맛있는 버거와 핫도그, 얼린 커스타드와 쉐이크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한국 매장에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맛을 보았습니다. 결론은, 쉐이크쉑 강남점에서 먹은 음식이 미국에서 먹었던 그 맛과 똑같았습니다. 사실 원래는 햄버거 하나만 먹고 말아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거부할 수 없는 맛의 유혹에 결국 두 개나 더 먹고 말았답니다.


이런 햄버거를 딱 하나만 먹기는 정말 힘들죠.

또한 맛있다고 정평이 나있고 현지에서 직접 만드는  핸드 앤 몰트 브루잉 컴퍼니 의 맥주를 비롯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쉐이크쉑의 밀크쉐이크 또한 아주 유명한데요, 괜히 그 이름에 쉐이크가 들어가있는게 아니겠죠? 그래서 저도 맛있는 팥 쉐이크를 음식과 함께 먹었습니다.  이 쉐이크는 쉐이크쉑 한국 매장에만 있는 메뉴라서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쉐이크쉑의 특제 팥 쉐이크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제 아내가 행사에 함께 참석하지 못해서 저는 같이 먹으려고 햄버거를 몇 개 포장해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집에 도착하니 아내가 보통 때보다 저를 훨씬 반기더군요. 제 아내도 저만큼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희는 다음에 쉐이크쉑에 들러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 곳에서 만나요!  


2 comments:

  1. I will never purchase any product made in South Korea. South Korea is guilty of the most vicious and criminal mass tortures and mass slaughter of millions of pets, including kidnapping the dogs they torture from families. The dogs and cats are subject to boiling and burning alive, pulling the limbs off them alive, the most criminal acts you can imagine. Visitors to South Korea have reported the screams of dogs in the air. THE SOUTH KOREAN GOVERNMENT IS INVOLVED IN THESE CRIMES AND ENCOURAGES THEM. STAY AWAY FROM PURCHASING SOUTH KOREAN PRODUCTS OR YOU WILL BE COMPLICIT IN THE CRIMINAL SAVAGERY PRACTICES OF SOUTH KOREA THAT ARE EVEN WORSE THAN HITLER'S CONCENTRATION CAMPS. South Korea is an extremely evil place, a a thousand times worse than North Korea.

    ReplyDelete
    Replies
    1. Where did you hear such a thing? Is there any grounds for that? because I consider you are over-exaggerating what is very sectional. I've never heard a thing in my life living in S.Korea. for 20 years

      Delete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