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6 Comments


6 comments:

  1. 한국말 공부를 시작하신게 얼마 안 된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대사님의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대사님도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새로 태어날 아기에게도 좋은 일만 가득하고 부인되시는 로빈님도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물론 그릭스비에게도 힘찬 응원 보냅니다!)

    언젠가 저도 대사님이 직접! 만나는 한국 사람 중 하나가 되었으면 하고 바라면서...

    ReplyDelete
    Replies
    1. 호중님의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한국어 공부 계속 열심히 해서 다음에 우리가 만나게 되면 호중님과 한국어로 이야기해보고 싶네요. 로빈과 그릭스비에게도 안부 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elete
  2. 대사님의 유창한 한국어 실력은 젊은 친구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깜놀 수준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한국에서 푸른 양띠로 태어나는 아기와 엄마, 대사님과 대사관 직원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참고로 대사님은 73년 소띠입니다.

    ReplyDelete
    Replies
    1. 따뜻한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저희도 청양의 해에 맞이할 저희 2세를 무척이나 고대하고 있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elete
  3. Haha that was amazing. Thank you Mr. Lippert. I wish your family a happy and blessed future.

    ReplyDelete
  4. 리퍼트 대사님 한국인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유감과 미안함을 전해드립니다~
    이로서 대사님의 한국 사랑이 널리 알려지게 된점은 대사님께 위로가 될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 대사님의 모든 활동을 관심속에 지커보며 작으나마 지지를 보태겠습니다~
    대사님이 참 좋아보입니다~
    힘내시고 쾌유를 빕니다!!!

    ReplyDelete

Powered by Blogger.